The best Side of 바이슐 다이아몬드
The best Side of 바이슐 다이아몬드
Blog Article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이걸 내가 알게 되다니 전문가가 된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 알면 알수록 더 크고 비싼걸 가지고 싶어질 것 같아서 이정도 까지만 하기로 한다.
한 타임 당 상담 고객을 최대한으로 받아서 너무 정신이 없어 나의 선택에 온전히 집중하지 못했던 경험이 있다. 그러나 바이슐은 촬영도 가능하고, 정말로 쾌적했음..
그러한 분들이 또 선택하시는 디자인이 위 '인비저블' 세팅 디자인 이랍니다.
바이슐의 모든 디자인은 기성의 틀에서 만들어져 수정이 되는것이 아닌, 손님의 사이즈에 맞춰서 새롭게 캐드작업부터 시작해서 주물 세팅 상품화까지 이뤄지는 과정을 거치가 됩니다.
'다이스트라이킹'에 의해 전체적으로 중량감이 많이 느껴지는 시에나 반지는 플래티늄으로 제작을 하였을때 그 진가가 제대로 발휘가 됩니다.
이전에 와서 다음에는 이걸해야지~ 생각을 해도 다음날 보면 또 다르거든요. ㅎㅎ
너무 화려하진 않지만 고급세팅을 통해서 단아하면서도 화려하고 눈에 띄는 디자인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공유하기 블로그 주소 변경 불가 안내 블로그 마켓 판매자의 이력 관리를 위해
인비저블 세팅은 여러군데에서도 나오지만, 주얼리세공 장인 한분에게만 의해서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저는 잘 바이슐 다이아몬드 모르지만 직원분들께서 어떻게든 잘 해주시려고 해주시니까 믿음이 가고 좋았어요.
실루엣나비의 부분적인 실루엣과 시맥의 구조를 이용하여 조형적으로 표현
제 차례를 기다리는 동안에도 소파 앞에 보면 캐럿을 미리 확인할 수 있거든요?